보내기
※ daum.net 및 hanamil.net 메일은 정상적으로 메일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 "해당상품의 링크가 이메일 내용과 함께 전송됩니다."
X
HOME 여행정보
여행정보 여행지 선정하기

스키지역별 교통정보│헬로스키



뉴질랜드 오타고 지역에 있는 4개의 유명 스리키조트 중, 코로넷 피크 Coronet Peak 와 리마커블스 스키장 Remarkables 은 남섬 최대의 관광도시 중 한 곳인 퀸스타운에 가장 인접해 있습니다.

 

1. 인천 ~ 퀸스타운 이동

 

ㅠ.jpg

 < 출처 : 퀸스타운 공항 웹사이트 >


 

 

퀸스타운에는 퀸스타운 공항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퀸스타운까지의 직항 항공편은 없으며, 뉴질랜드까지의 직항편은 대한항공만 정기 운행됩니다. 퀸스타운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1회 이상 경유해야 합니다. 뉴질랜드에서 퀸스타운행 항공편이 출발 하는 도시는 오클랜드, 크라이스트처치, 웰링턴 등이 있으며, 호주의 시드니, 멜버른 등에서도 퀸스타운행 항공편이 출발합니다. 퀸스타운으로 출도착 하는 항공사는 총 4개의 항공사로, Air New Zealand, Jetstar, Quantas Airways, Virgin Australia 입니다.

 

2. 퀸스타운 공항 ~ 퀸스타운 시내 이동

 

reziseff7c95d8d69354078194db32c8b311a1.jpg

 

< 출처 : 커넥트 버스 웹사이트 >


 

 

퀸스타운 공항은 퀸스타운 도심에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교통편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버스는 퀸스타운 지역 대중교통인 Connectabus가 있으며, 퀸스타운 뿐만 아니라, 주변지역까지 운행하는 대중교통입니다. 퀸스타운 공항에서 시내 포함, 넓은 지역을 운행합니다. 공항~시내 기준 8$입니다.

 

** 이외에 Connexions, Tracknet 등 다양한 셔틀버스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3. 퀸스타운 시내 ~ 스키 리조트 이동

 

ㅊ.jpg

< 출처 : NZski.com 웹사이트 >

 

 

퀸스타운에서 스키 리조트로 오전 08:00시부터 정오 전후까지 매 20분마다 유료 셔틀이 운행됩니다. 픽업은 퀸스타운 시내에 있는 스노우 센터 혹은 호텔 앞에서 픽업이 됩니다.

 

 

ㅁ.jpg

 

< 출처 : NZski.com 웹사이트 >


스노우센터에서 출발하는 셔틀 서비스는 1인당 18 NZ$(왕복 기준), 호텔에서 픽업되는 셔틀 서비스는 평균 30 NZ$(왕복 기준) 이며, 멀티 데이 패스 등 다양한 셔틀 티켓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프라이빗 픽업 서비스 등 다양한 셔틀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 코로넷 피크/리마커블스 왕복 셔틀 : 스노우센터 픽업 - 18NZ$/왕복, 호텔 개별픽업 - 30NZ$/왕복

** 멀티 셔틀 패스 : 5회 왕복권 - 72 NZ$, 10회 왕복권 - 132NZ$ (스노우센터 기준)

 

 

뉴질랜드 퀸스타운 공항 및 스키장 셔틀 문의 안내

전화 : 02 - 737 - 3773

 

문의하기 게시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