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기
※ daum.net 및 hanamil.net 메일은 정상적으로 메일이 전송되지 않습니다.
※ "해당상품의 링크가 이메일 내용과 함께 전송됩니다."
X
HOME 지역별 스키보드여행
지역별 스키보드여행 캐나다 지역

단체출발이 예정된 일부 여행상품을 제외한 모든 여행상품은 예시일정으로, 일부 혹은 전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마감] 박상현 데몬과 함께하는 캐나다 휘슬러 스키여행 8박 10일

[마감] 박상현 데몬과 함께하는 캐나다 휘슬러 스키여행 8박 10일
여행기간 :
8박 10일
여행도시 :
인천 – 밴쿠버 - 휘슬러(8) – 인천
이용항공 :
에어캐나다, 대한항공
이용시즌 :
2016년 3월 18일 ~ 2015년 3월 27일
상품가격 :
3,580,000원 부터~
문의/예약요청 이메일 보내기

상품가격 / 예약절차 / 특전사항

*하기 요금은 일반 이코노미 좌석 기준입니다

호텔

룸 타입

인원

정상 판매가

Whistler Pan Pacific Village Centre

1 Bed Room

1 1

 665만원~

2 1

 473만원~

3 1

 428만원~

2 Bed Room

3 1

 498만원~

4 1

 458만원~

5 1

 428만원~


상품 판매 조건

- 12세 미만 어린이 동반 별도 문의

- 최소 출발 인원 10(박상현 데몬 동행) / 20명 이상 모집 시 추가 인솔자 동반

- 개별 예약 고객은 예약 마감이 확정되는 시점에 최종 방 배정이 완료되며, 방 배정이 완료되는 시점에서 방 배정 안내 및 중도금, 잔금 청구 안내를 드립니다.


유의사항

- 예약 후 72시간 이내 항공권을 선 발권하며 예약이 완료 되며 확정예약을 위하여 항공권을 포함한 200만원의 예약금을 선 청구 합니다.

- 2016 3월부터 캐나다 입국 사전 허가(ETA)가 의무화 되었습니다.

예약 고객은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개별 예약 고객은 예약 마감이 확정되는 시점에 최종 방 배정이 완료되며, 방 배정이 완료되는 시점에서 방 배정 안내 및 중도금, 잔금 청구 안내를 드립니다.

(지난 10년동안의 캐나다 스키여행의 노하우로 개별 예약 고객이 불편함이 없도록 방 배정을 해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 항공권을 별도 구매하시는 고객께서는 대한항공 또는 에어캐나다만 함께 조인이 가능합니다.(별도 문의 바랍니다.)

- 캐나다 또는 미국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도 함께 참여 가능합니다. 별도문의 바랍니다.


64986666938f198451148cb13402ecec.jpg

-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특가 적용 여행기간 : ~2016년 4월 30일까지

-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특가 예약기간 : ~2015년 12월 31일까지


* 상기 요금은 일반 이코노미 좌석 기준이며,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를 원하시는 분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특별 가격 확보 중.)

*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은 매우 한정적이기 때문에 좌석 확보에 서두르셔야 합니다.


휘슬러 할인카드배너.jpg

  • 상품소개
  • 일정표
  • 상품 조건



    포함사항

    - 인천 ↔ 밴쿠버 구간 왕복항공권 (택스, 유류 할증료 포함)

    - Pan Pacific Village Centre 호텔 8 (1bed room suite 또는 2bed room suite)

    - 호텔 조식

    - 해외 여행자 보험(스키/스노보드 중 상해에 대해서 보장 됨.)

    - 휘슬러 스키 리조트 7일 연속 리프트권 (319 ~ 325일 까지 사용 가능)

    - 밴쿠버 공항 ↔ 휘슬러 빌리지 왕복 셔틀 버스

    불포함사항

    - 전 일정 중식, 석식

    - 기타 개인 경비

    - 스키 장비 렌탈 비용 (사전 예약 시 10% 할인 가능)

    - 호텔 등 봉사자 매너팁 (드라이버_편도$5~$10, 룸메이드_1박 당 약 $3~$5 )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으로 지불 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 추천 액티비티 비용 (스노우모빌, 집트렉, 헬리스키 등 별도 문의)

    여행자 보험 안내

    스키/스노보드를 즐기면서 일어나는 상해 사고에 대해서 보험 적용이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 상기 항공 스케줄은 에어캐나다 기준입니다. (조기 예약 시 대한항공 이용 가능)

    - 항공 출 도착 시간은 항공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항공사의 사정으로 일어날 수 있는 항공편의 변경, 지연, 취소에 따른 추가 비용은 여행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권 만료기간 6개월 이상과 여권 종류를 다시 한번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단수여권(PS)의 경우 해외여행 경험이 있으신 고객은 반드시 새로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단수 여권 소지고객은 반드시 예약 담당자에게 별도 확인 및 문의 바랍니다.)

    - 캐나다 스키여행은 특성상 인솔자 및 가이드가 동반하지 않는 자유여행 입니다.

    인솔자 또는 안내자(인스트럭터)가 동반하는 경우 여행일정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인솔자 및 안내자의 안내사항 및 안전 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현지 겨울철 액티비티 선택 관광은 인솔자 혹은 안내자(인스트럭터)가 안내 드리는 주의사항을 숙지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용자 본인의 과실 및 본인 건강 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해서는 이용자 본인의 책임 임을 알려드립니다. 액티비티 선택관광 참여시 현지에서 Release of Liability, Waiver of Claims, Assumption of Risks and Indemnity Agreement”(액티비티 이용 위험고지 및 안전 수칙 안내 / 손해배상 청구에 관한 책임의무 배상 약정) 동의서를 을 반드시 작성하셔야 합니다.(별도문의)

    - 스키여행은 위험성이 일반 여행상품에 비하여 매우 높은 여행입니다. 예약 고객은 이를 반드시 인지하며 출발 전 레포츠 동의서에 사인을 하셔야 합니다.

    - 캐나다 입국심사는 입국 심사관의 고유권한이므로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출발 전에 확정 일정표상의 투숙 호텔명, 현지 연락처를 확인하셔야 하며. 귀국 일을 연장하는 고객님께서는 체류하시는 숙소 주소와 연락처를 꼭 알고 계셔야 합니다.

    - 또한 18세 미만 어린이를 동반시 서류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권고 사항입니다)

    여행 취소료

    부과 안내

    조기예약

    (특별 약관 적용)

    - 예약 후 출발 46일 전까지 : 300,000 + 항공권 취소 수수료 300,000

    - 출발 45 ~ 31일 전까지 : 500,000+ 항공권 취소 수수료 300,000

    - 출발 30 ~ 7일 전까지 : 여행 경비의 80%(항공권 수수료 제외 후 환불 가능

    - 6일전 ~ 당일 (출발전) : 여행경비의 100%(항공권 수수료 제외 후 환불 가능)

    ** 예약 고객의 당일 No-show에 대한 환불은 전혀 보장되지 않으며 항공권의 환불도 보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상기 조기예약(얼리버드)의 취소 규정에 대해서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호텔
  • 인쇄하기